2013.1.12.


디비전 플레이오프(Divisional Playoff) 2경기


그린베이 패커스(Green Bay Packers) vs 샌프란시스코 포리나이너스(San Francisco 49ers)


1995년 이후 여섯번째로 포스트시즌에서 만나는 두 팀은 4승 1패로 패커스 앞서는 중 이었다.


첫번째 드라이브(1st Drive)에 나이너스는 러슁(Rushing)으로 차근차근히 전진했지만


패커스 샘 쉴즈(Sam Shields)의 52야드 인터셉션 터치다운으로 7:0 으로 패커스가 앞서기 시작했다.

하지만 바로 나이너스의 쿼터백 콜린 캐퍼닉(Colin Kaepernick)의 러쉬 터치다운으로 7:7 동점이 됐다.

곧바로 아론 롸저스(Aaron Rodgers)는 제임스 존스(James Jones)에게 44야드 패스를 성공시키고


이어진 공격에서 두후안 해리스(DuJuan Harris)의 러쉬 터치다운으로 패커스는14:7로 앞서며 1쿼터를 마쳤다.


하지만 2쿼터 초반 패커스의 제레미 로스(Jeremy Ross)의 펀트 캐치(Catch) 실수로 턴오버를 기록하고,

나이너스는 그 드라이브를 놓치지 않고 터치다운으로 14:14 동점을 만들었다.

이후에 이어진 공격으로 나이너스는 다시 한 번 터치다운 성공 14:21 역전했으나.

쓸데없는 페널티로 계속 야드를 내주며 결국 21:21 동점이 됐다.


나이너스는 전반 종료 직전 필드골을 추가하며 21:24 로 앞서며 전반을 마쳤다.


후반 다시 패커스의 필드골로 24:24 4번째 동점이 됐지만 이 점수 이후 패커스는 나이너스의 공격을 막지 못했다.

바로 이어진 공격에서 캐퍼닉이 다시 러쉬 터치다운으로 24:31 역전.

4쿼터 시작 하자마자 나이너스는 터치다운을 추가해 24:38 로 점수를 벌렸다.



나이너스의 쿼터백 캐퍼닉은 패커스의 수비를 농락했고.


14점 차로 뒤지던 패커스의 수비진은 공이 어디에 있는지도 파악 못 할 정도로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.


결국 31:45 로 나이너스가 승리했다.



나이너스는 다음주 씨헉스(Seahawks)/팰콘스(Falcons) 승자와 NFC 컨퍼런스 챔피언쉽 경기를 갖는다.




***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. ***



Posted by Packers
,